인스타 스토리 저장 및 몰래 보는 방법, 추천 사이트 베스트 7

인스타 스토리 저장 및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과 함께 인스타그램 스토리 보기 추천 사이트 베스트 7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다. 여행을 가든, 일상생활을 하든, 사람들은 여러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저장하곤 하는데요.

어느 순간 인스타그램에 있는 사진들이 휴대폰이나 컴퓨터에 없다는 것을 알게될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인스타그램에 올라간 스토리, 사진, 영상을 다운받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저장 에 대해 알아볼 것이고 추가로 인스타그램 스토리 모르게 보는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관련 글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 스토리 저장 및 모르게 보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저장 및 모르게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은 온라인으로 스토리, 하이라이트 스토리, 사진, 영상 등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보통은 스마트폰 어플로 이용하고, 컴퓨터 사이트로도 이용할 수 있는데요.

과거 2014년에는 전 세계에서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용자 수가 3억명 이상이었습니다. 이 시기에 총 게시물 수도 300억장 이상이었는데요.

과거나 현재나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은 Instant와 Telegram의 합성어인데요.

인스타그램은 2010년에 출시했고, ‘세상의 순간적인 장면을 공유한다’라는 슬로건을 갖고 있습니다.

세계의 각지에서 일어나는 여러 일들을 순간적으로 포착하여 공유한다는 것은, 세계의 모든 사람들이 서로 연결된다는 것처럼 들리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세계화가 된다고 느낍니다. 참고로 인스타그램을 만든 사람들은 스탠포드 대학교 선후배 관계인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입니다.


인스타 스토리 저장

인스타 스토리 란 인스타그램 계정 가장 상단인 ‘스토리 영역’에 노출되는 게시물입니다.

인스타 스토리는 비공개 계정이 아니라면 서로 팔로잉이 되어 있어야 스토리를 볼 수가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볼 수 있는 인스타그램 피드와는 차별화 되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24시간이 지나면 스토리에 올린 게시물이 자동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만약 올린 게시물을 보관하고 싶다면, 설정에서 자동보관으로 활성화 시켜주셔야 합니다.

삭제된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 저장을 하고 싶거나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확인하고저장하기 위해 다음에 소개시켜드리는 인스타 스토리 저장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storiesdown.com

storiesdown.com
storiesdown.com

인터넷 주소창에 ‘storiesdown.com’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가운데 입력하는 곳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이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영어로 되어 있는데요.

아이디를 넣고 검색을 누르면 빠른 속도로 내용물이 나타납니다. 내용물은 스토리와 포스트로 이루어져있습니다.

스토리가 없는 사용자의 경우 포스트를 누르면 포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유롭게 원하는 것을 다운받으면 됩니다.


insta-stories.online

insta-stories.online
insta-stories.online

인터넷 주소창에 ‘insta-stories.online’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가운데 입력하는 곳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그리고 확인을 누르면 금방 정보가 나타나는데요.

실제로 인스타그램을 보는 것과 같이 구성하여 화면에 노출됩니다. 스토리와 게시물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각각에 들어가서 필요한 것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instasaved.net

instasaved.net
instasaved.net

인터넷 주소창에 ‘instasaved.net’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가운데 입력하는 곳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초기화면은 러시아어로 되어 있어서 이해가 안되는데, 상단에 RU를 한국어로 변경시키면 한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넣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스토리를 올리지 않은 사용자의 경우에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다고 나옵니다.

추가적으로 하이라이트 스토리나 프로필 사진을 확인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storysaver.net

storysaver.net
storysaver.net

인터넷 주소창에 ‘storysaver.net’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가운데 입력하는 곳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로봇인지 아닌지 확인합니다.

조금의 시간이 경과하면 화면에 내용이 뜨기 시작하는데요. 다른 내용은 안 뜨고 스토리와 하이라이트 스토리만 보입니다.

스토리가 하나도 없는 사람의 경우 0 stories라고 나타납니다. 스토리가 있는 사람의 경우 보이는 스토리 하단에 ‘save’를 눌러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하이라이트 스토리 또한 같은 방식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save-insta.com

save-insta.com
save-insta.com

인터넷 주소창에 ‘save-insta.com’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중간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확인하기를 누릅니다.

실제 인스타그램에 적혀있는 프로필 정보가 우선적으로 보이는데요. 그리고 스토리에 관한 정보를 눌러 모르게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스토리 저장 기능도 있습니다.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인스타 스토리 몰래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는 나를 팔로운 사람들과 내가 지정한 특정 사람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나의 스토리를 본 사람들이 누구인지 상대방의 아이디도 기록에 남게 되는데요.

호기심 또는 사정에 의해 다른 사람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보고 읽었다가 기록이 남아버리면 난감한 상황이 연출될 수 있습니다.

이때 남에게 알리지 않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확인하거나 저장하기 위해 다음에 소개시켜드리는 인스타 스토리 뷰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2년 05월 기준으로 가능한 사이트가 있고 불가능한 사이트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이 포스팅에서 언급하는 사이트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 저장 뿐만 아니라 뷰어 기능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사용을 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instasaved.net

instasaved.net
instasaved.net

인터넷 주소창에 ‘instasaved.net’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이 사이트는 위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저장에 이미 언급된 것인데요.

스토리를 저장하는 것뿐만 아니라 스토리를 몰래 볼 수도 있습니다.


picuki.com

picuki.com
picuki.com

인터넷 주소창에 ‘picuki.com’를 입력하여 접속합니다. 가운데 입력하는 곳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합니다. 화면은 기본적으로 영어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아이디와 가장 비슷한 프로필들이 노출되는데, 그중에 찾고자 하는 프로필을 선택하면 됩니다. 해당 프로필을 선택해서 들어가면 인스타그램 스토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사이트도 스토리가 없는 사람의 내용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상 인스타 스토리 저장 및 모르게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