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베스트 5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게시물, 스토리, 팔로워 보는 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유명한 사람들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사람들도 일상 생활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현재에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되어 있는 사진, 영상 그리고 스토리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적인데요.

이런 이유로 인스타그램 계정이 없는 사람은 다른 계정에 접근하는 것이 어려워졌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 로그인 없이 게시물, 스토리, 팔로워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볼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관련 글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은 온라인으로 사진 및 비디오를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이트로도 이용가능하고 어플로도 이용 가능한데요.

지난 2014년 인스타그램에서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사용자 수가 3억명 이상이었고, 총 게시물 개수도 300억장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은 인스턴트와 텔레그램의 합성어인데요. ‘세상의 순간적인 장면을 공유한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2010년에 출시했습니다.

세상에 순간적인 장면을 공유한다는 것은 세상에 다양한 순간들을 빠르게 공유하여, 세계 모든 사람들이 서로 연결된다는 그런 취지라고 생각되는데요.

어떻게 보면, 실시간 방송과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창업한 사람들은 스탠포드 대학교 선후배 관계인 케빈 시스트롬과 마이크 크리거입니다.


인스타 로그인 없이 내용 보는 방법

Storiesdown 이용

Storiesdown
Storiesdown

Storiesdown 사이트를 이용하여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여 궁금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되는데요.

참고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instagram.com/AAA 혹은 @AAA처럼 뒤에 붙은 ‘AAA’가 아이디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잠시 기다리면 스토리들과 게시물들에 대해 선택할 수 있는 것이 나오는데요.

선택지를 하나씩 누르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게시물들을 선택하면 새로운 창이 하나 뜨는데, 다운받기가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특정 사진들이 필요하다면 유용한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Picuki

Picuki
Picuki

Picuki 사이트를 사용하여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하지 않고 조회할 수 있는데요. 특히, 어떤 사람이 스토리를 업로드하고, 그것을 보면 ‘조회자 목록’에 표시됩니다.

상대방이 알지 못하게 스토리를 몰래 보고 싶을 때 Picuki 같은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지요.

사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간 후에 궁금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됩니다.

참고로, 소개한 모든 사이트들이 항상 잘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사이트를 이용할 때 로딩시간이 길 수도 있고, 조회기능이 작동하지 않을 때도 있는데요. 사용할 때 이런 특징을 기억하길 바랍니다.


insta-stories.ru

insta-stories.ru
insta-stories.ru

‘insta-stories.ru’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고 접속합니다. 이 사이트에 들어가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기입하고 조회하면 되는데요.

‘instagram.com/사용자아이디’, ‘@사용자아이디’, ‘사용자아이디’ 모두 검색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com/BB’, ‘@BB’, ‘BB’ 모두 입력 및 조회가 가능하는 의미이지요.

검색하면 그 사람이 24시간 이내에 작성한 인스타그램의 여러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속도가 빠른 장점이 있지만, 태그가 표시되지 않는 단점도 있습니다.


fullinsta.photo

fullinsta.photo
fullinsta.photo

‘fullinsta.photo’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고 접속합니다.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사용자아이디 뿐만 아니라 해쉬태그도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하지 않고 검색할 수 있는데요.

특정 검색어를 입력해도, 모르는 사람의 정보가 다 노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여 이용해보면, 로딩속도가 긴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인내심을 갖고 좀 기다리다 보면 내용이 나타납니다. 기다려도 결국에 정보가 안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는 다른 사이트를 우선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dumpor.com

dumpor.com
dumpor.com

‘dumpor.com’를 인터넷 주소창에 입력하고 접속합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에 성인인증이 필요한 게시물에 대해서도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하지 않고 볼 수 있고, 속도도 빠른 특징이 있는데요.

그리고 제한적으로 24시간 내의 정보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다른 정보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지인의 인스타그램에서 본인의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다면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추가로 이 사이트에는 광고가 좀 나올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프로필, 위치, 태그’ 순서대로 나타납니다.

프로필란에는 입력한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슷한 다른 사람의 프로필도 노출되는데요. 하나의 프로필을 선택하면, 실제 인스타그램과 같이 맨 위에 사용자가 설정한 내용이 보입니다.

그리고 아래 부분에는 사진이 나타나는데, 그 로딩속도가 느린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한 번에 모든 사진이 나타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이 사이트를 사용할 때 이 점을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이상 인스타 로그인 없이 게시물, 스토리, 팔로워 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