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 보기

인스타 비공개 계정 뷰어 보기,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법 5가지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활용하다 보면 비공개 계정을 보는 경우가 있습니다. 사람마다 다양한 이유로 비공개 계정이 궁금할 수 있는데요.

비공개 계정에 대한 정보를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뷰어 보는 법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관련 글도 참조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은 2010년 케빈 시스트롬(Kevin Systrom)과 마이크 크리거(Mike Krieger)가 개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때 진행되던 프로젝트에서는 다양한 기능이 있었지만 결국 모바일에 집중하게 되었고, 2010년 10월 6일에 iOS버전의 인스타그램이 출시되었지요.

인스타그램은 Instant camera와 Telegram의 합성어입니다. 2010년 12월까지 100만 명 정도의 사용자가 생겼고, 2011년 9월에는 1,000만 명 정도의 사용자가 생겼지요.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인스타로 줄여서 부릅니다. 인스타그램은 이미지 공유가 중심인 미국의 소셜 미디어 중 하나인데요.

안드로이드, iOS 등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고, 영어, 프랑스어, 한국어 등 25개의 언어를 지원합니다.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 자체 필터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사진들은 바로 페이스북, 트위터 등과 같은 다른 소셜 미디어로 공유할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인스타그램은 공개 계정과 비공개 계정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개 계정은 누구나 그 사람의 팔로잉 수, 팔로워 수, 게시물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반면에 비공개 계정은 팔로우 관계가 아니라면 저 정보들을 알 수 없습니다.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글 검색으로 인스타 비공계 계정 보기

구글 검색
구글 검색


구글에 들어가서 ‘@인스타아이디’ 혹은 ‘instagram@인스타아이디’를 넣고 검색합니다. 그런 다음에 전체 검색 결과를 확인하거나 이미지 검색 결과를 확인합니다.

어떤 정보가 나온다면 비공개 계정으로 바꾸기 전에 게시했던 이미지나 동영상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추측할 수 있는 이유는 구글에서 색인 작업을 하기 때문인데요.

색인 작업은 일정한 주기로 여러 사이트의 내용을 저장하고, 이런 것들이 검색되면 그 사이트가 나타나도록 하는 과정입니다.

즉, 인스타그램 계정이 공개에서 비공개로 바뀌기 전에 일부 사진들이 색인 작업 안에 있기 때문에 검색에 나오는 것인데요.

그러나 이 방법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최근에 인스타그램은 이 방법을 막고 있고, 오래된 사진일수록 검색에 노출되지 않지요.

그리고 비공개 계정의 경우, 처음부터 비공개 계정이고 나중에도 비공개 계정일 수 있습니다. 즉, 색인 작업에 이미지나 동영상이 걸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Stories down 이용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기

Stories down
Stories down

구글에 접속하여 특정 사이트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private instagram viewer’, ‘view private instagram’, ‘instagram private account viewer’ 등을 입력할 수 있는데요.

검색해 보면 정말 많은 사이트들이 나타납니다. 여러 사이트들 중에 ‘Stories down’이라는 사이트가 인스타 몰래보기 사이트로 유명한데요. 다른 사이트들을 이용해도 사용방법은 비슷합니다.

이런 사이트에 접속하여 궁금한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는 것인데요. 그러나 바로 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Unlock mess & view photo’라는 버튼이 나오는데요.

이는 대가 없이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겠다는 의미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해야 하는 것은 설문 조사입니다.

저 버튼을 누르면 설문 조사 정보가 뜨고, 설문 조사를 다 종료하면 궁금한 계정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지요.

모든 사이트가 잘 작동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러 사이트에서 시도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Gwaa 이용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기

Gwaa
Gwaa

인스타 뷰어는 예전부터 많이 있어왔지만 검색을 해보면 안되거나 과도하게 광고가 뜨는 것들이 많은데요.

Gwaa는 해외에서 인정한 최고의 개인 인스타그램 뷰어 입니다. 비공개 계정 또는 나를 밝히지 않고 다른 사람의 개인 프로필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Gwaa 사이트에 들어가 인스타그램 계정의 이름을 입력하면 공유한 게시물, 댓글, 팔로워, 팔로워, 팔로워를 포함한 계정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InstaLooker 활용

InstaLooker
InstaLooker

인스타로커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감시하고 볼 수 있는 뷰어 중 하나입니다.

인스타그램 뷰어 도구는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InstaLooker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검색할 상자에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계정확인 버튼을 누르면 검색하는데 2~3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인스타그램 계정에 있는 사진이나 동영상을 보거나 모든 것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정점은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의 사진 다운로드 기능이 있다는 것입니다.


InstaBusters 활용

InstaBusters
InstaBusters

검색하여 InstaBusters 사이트에 이동합니다. 검색할 상자에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그리고 계속 버튼을 누르고 기다리면, 확인하고 싶은 사용자의 사진과 비디오가 추출됩니다. 사진과 비디오를 보거나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뷰어 보기 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