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 로벅스 가격 에 대해 알아볼게요.

로블록스는 2006년에 출시된 오픈 월드 형식의 샌드박스 게임으로 마인크래프트와 유사한 게임인데요.

미국의 약 80% 이상의 10대 청소년들이 로블록스를 즐기고 있을 만큼 청소년들 사이에서는 대단한 인기를 끌고 있고, 우리나라 초등학생들의 경우 안해본 친구들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게임입니다.

로블록스가 인기 있는 이유는 가상의 메타버스 공간에서 유저 누구나가 수천가지의 RPG, FPS, 슈팅, 어드벤처, 시뮬레이션 등 게임과 아이템을 직접 만들고 상호 간에 거래를 통해 수익도 발생시킬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게임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친구추가 또는 팔로잉도 가능하고 채팅기능까지 있어서 친한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를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다양한 게임을 플레이 할수 있는 방법과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해서 총정리해 알아보겠습니다.

✅ 로블록스 관련 정보 더 보기

📌 무료 VPN 추천 TOP 5 | 컴퓨터 VPN

📌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및 구매, 할인, 현금화 방법 | 구글 플레이카드

📌 디스코드 바로가기 다운로드 및 디스코드 사용법


로블록스

로블록스
로블록스

로블록스는 2004년 데이비드 바수츠키와 에릭 카셀(Erik Cassel)이 설립한 Roblox Corporation에서 만든 게임 플랫폼입니다.

도대체 로블록스가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것에 열광할까요? 생태계가 너무 크고 훌륭해서 게임으로만 로블록스를 정리할 수 없습니다.

로블록스는 게임 플레이를 위한 공간일 뿐만 아니라 게임 개발과 거래를 위한 플랫폼이며, 사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아바타와 함께 다양한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가상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바타가 존재하는 세계로 들어가면 많은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자신만의 게임을 만들고 다른 사람이 만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유튜브나 틱톡에 동영상을 업로드하는 것과 같아서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기본사양

로블록스는 핸드폰으로 이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pc, 탭 등 대다수의 전자기기를 통해 손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컴퓨터 사양이 심각하게 좋지 않은 이상 웬만해서는 잘 돌아가는지라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아래 기본사양 기준은 로블록스 자체를 구동하기 위한 최소 사항이며, 게임은 각자 규모가 다르고 그래픽이 다르게 작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동시 접속과 각각의 게임 요소가 다르기에 아래 로블록스 기본사양보다 높을 수록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2019년 초~중반 경부터 MeepCity를 시작으로 Roblox 홈페이지와 클라이언트가 한글화되기 시작했으며, 그에 발맞춰 한국어가 지원되는 게임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였다가, 2020년 후반 부터는 자동 번역 기능 업데이트로 대부분의 게임들이 부족하지만 자동으로 한글화된 상태입니다.

  • 운영체제 : Windows 7, 8, 8.1, 10 OS X 10.7
  • 그래픽 카드 : DirectX 9 및 Shader Model 2.0 지원
  • 프로세서 : 1.6GHz 이상 최신 프로세서 (2005~)
  • 메모리 : 1GB
  • 저장 공간 : 20MB
  • 인터넷 : 4-8 Mb/s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자신이 로블록스 링크를 만들고 싶은 게임이 있다면 선택하여 각각으로 링크 만들기도 가능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창에 ‘로블록스’를 검색하시거나 로블록스 홈페이지를 통해 로블록스 바로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을 한뒤에는 우측상담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눌러 로그인을 진행해 줍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그인을 진행하였다면 여러가지 게임들이 로블록스 홈에 뜨게 되는데요. 이때 우측 상단의 점3개 메뉴를 클릭한 후 도구 더보기 탭에 있는 바로가기 만들기를 눌러줍니다.

[도구 더보기] -> [바로가기 만들기…]를 차례대로 클릭

그리고 이름은 로블록스라고 적어도 되고 원하는 것을 자유롭게 적어 주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입니다.


 로블록스 게임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게임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를 만들어도 되고, 자신이 즐겨하는 게임이 있다면 해당 게임을 바로가기 링크로 만들수도 있습니다.

원하는 게임을 클릭하면 게임소개, 게임상점, 게임서버 등등 관련된 내용과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버튼이 나타납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는 게임을 실행하지 않으셔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링크

로블록스 바로가기 만들기를 다 하셨다면 바탕화면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아이콘과 아까 만들었던 로블록스 게임 바로가기가 생성된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블클릭하시면 자신이 지정했던 게임으로 바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설치방법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Roblox 다운로드 및 설치 버튼을 누르면 프로그램이 다운로드 되고 바로 설치가 진행됩니다. 모두 무겁지 않은 게임들이라 순식간에 로블록스 게임 다운로드 및 설치가 진행됩니다.

로블록스(Roblox)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참가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실행하거나 윈도우 바탕화면에 Roblox Player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해서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원하는 게임을 플레이하면 됩니다.

먼저 로블록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로그인을 하는데, 로블록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생년월일, 사용자이름, 비밀번호, 성별 4가지에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가입과 동시에 바로 로그인을 할 수 잇습니다.

로블록스 가입 후 로그인 후 첫 화면에는 유저들이 만든 수많은 샌드박스 게임들이 정리되어 있는데 격투 및 전투 부터 롤플레이, 나를 위한 추천 체험 등 플레이 가능한 게임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는 건 역시 넷플릭스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오징어 게임>이 가장 눈에 띄는데요.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우선, 대표적인 로블록스 게임인 오징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메인 화면에서 오징어 게임 아이콘을 클릭한 후 우측에 <▶ 버튼>을 눌러줍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 버튼> 을 누르면 로블록스를 불러오는 중이라는 안내 문구 뒤에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및 설치할 수 있는 창이 뜹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설치방법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다운로드 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Roblox Player 아이콘과 Roblox Studio 아이콘이 생성이되는데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Roblox Player 아이콘으로 실행하시면 됩니다.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로블록스 pc 다운로드

설치한 게임을 클릭 후 <▶ 버튼>을 누르면 로블록스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로벅스 가격

로벅스 충전

로블록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게임 내에서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특정 게임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로블록스의 가상 화폐인 ‘로벅스‘를 구매해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도 이번 추석때 받은 용돈으로 로벅스를 구매해달라고 하여 구매해준 적이 있는데요.

로벅스를 이용하여 아이템, 캐릭터, 악세사리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로벅스는 로블록스 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페이팔, 구글플레이카드 충전을 통해 로벅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외 결재를 이용하는 것이다보니 보안 등이 걱정된다면 VPN 이용 또는 페이팔을 이용해 결재를 하거나 구글플레이카드를 구입하여 충전후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화 기준(원)로벅스1로벅스 당 가격
7504018.8원
1,50080
7,500400
15,000800
30,000170017.6원
79,0004500
149,0001000014.9원
299,0002250013.3원
로벅스 가격

위의 표와 같이 로벅스는 충전하는 금액에 따라 1로벅스의 가격이 조금씩 다른데요. 구입하고자 하는 아이템 등의 가격을 보고 충전할 금액을 정한 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