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야후 바로 가기 및 미국 야후 한국어로 번역 보는 법

미국 야후 바로 가기, 미국 야후 주소, 한국어 보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야후는 과거에 한국에서 꽤 유명했던 검색 엔진이었는데요. 어린 아이들을 위해 제공되는 네이버의 주니어네이버만큼 유명했던 사이트가 야후에도 있었습니다.

바로 야후꾸러기라는 것이었는데요. 보통 어린 아이들이 이용할 수 있는 만화나 게임을 제공하는 서비스였지요. 이제는 이 서비스가 운영되지 않아 이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야후는 미국에서 여전히 중요한 사이트 중 하나인데요. 많은 미국인들이 스포츠에 관심이 많은데, 야후는 이에 대한 정보를 잘 제공하여 영향력이 있습니다.

또한 미국 주식에 대해 관심이 많은 분들은 특히 야후 파이낸셜을 통해 미국 주식에 대한 정보를 얻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국 야후 바로 가기와 미국 야후 주소에 대해 알아보고 추가로 미국 야후 한국어로 보는 법, 야후재팬 바로가기, 해외 사이트 이용방법 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야후란?

야후
야후

야후는 미국의 포털 사이트이고 1990년대 말부터 2000년대 중반까지 세계 최고의 검색엔진이면서 웹 디렉토리였습니다.

이 기업이 잘 나갔을 때는 미국이나 캐나다, 중남미, 한국, 동남아시아 국가, 유럽 국가, 아프리카 국가 등에서 압도적으로 점유율 1위를 했는데요.

야후는 한국형 포털 사이트 방식을 처음 소개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네이버와 다음 둘 다 야후를 벤치마킹했고, 그 흔적이 있지요.

대표적으로 ‘야후 거기’라는 지도서비스가 있었고, 현재 한국에는 네이버지도 그리고 카카오맵이 비슷한 형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야후는 2000년대 중반에 새롭게 부상하는 구글에 의해 점유율을 빼앗겼고, 포털사이트 점유율 1위의 자리는 야후에서 구글러 넘어갔는데요.

그후로도 점유율은 하락하였고 2010년대 이후로는 여러 나라 중 일본에서 유명한 상태입니다.


미국 야후 바로 가기

미국 야후의 경우 국내에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보다 훨씬 더 많은 방대한 양의 자료를 다루고 있습니다.

가장 기본적으로 메일서비스를 제공하고, 뉴스, 금융,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삶, 코로나19, 쇼핑, 기술 팁 등을 제공하는데요.

사이트의 중간을 보면 요즘 일어나는 중대한 뉴스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한국에 제대로 보도되지 않은 내용을 볼 수도 있는데요.

영상뿐만 아니라 글도 다방면으로 쓰여졌기 때문에 다양한 관점을 볼 수 있습니다.

미국 야후
미국 야후

미국 야후 바로 가기 방법은 구글, 네이버 혹은 다음을 이용하여 ‘미국 구글’을 검색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아래에 보이는 링크를 통해 미국 야후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https://us.yahoo.com/


미국 야후 한국어 보는 법

미국 야후 한국어
미국 야후 한국어

미국 야후 정보를 영어가 아닌 한국어로 보고 싶을 때 가장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구글 크롬입니다.

크롬을 이용하여 미국 야후에 접속하여 번역기능을 활성화하면 내용을 한국어로 볼 수 있는데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구글 크롬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미국 야후에 접속해주세요. 오른쪽 상단을 보면 주소창 맨 끝에 번역하는 모양의 그림이 있습니다.

그것을 선택해주면 자동으로 번역이 됩니다. 만약 이 그림이 없다면, 아무 화면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을 누릅니다.

중간 부분에 ‘한국어(으)로 번역‘ 버튼이 있으면 그것을 눌러줍니다.


야후 재팬 바로가기

미국 야후 뿐만 아니라 야후재팬역시 일본어로 제공되는 야후 포털사이트로 일본에서는 인기많은 검색엔진입니다.

양질의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검색엔진으로 야후재팬에 바로가기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www.yahoo.co.jp

구글, 네이버, 다음 검색창에서 ‘야후재팬’이라고 입력을 하여 접속을 해도 되고 위 링크를 이용해 접속을 해도 됩니다.

야후재팬의 경우 접속을 하게 되면 일본어로 되어 있기 때문에 야후 재팬 한국어 보는 법은 위의 미국 야후와 같이 크롬의 번역기능을 이용하면 좋습니다.


호주 구글 및 영국 구글

야후 구글
야후 구글

미국 정보만 얻는 게 아니라, 호주나 영국에 대한 정보를 알려면 구글을 이용하면 됩니다. 한국에 여러 포털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지만 미국, 호주, 영국에 대한 정보를 얻는 것은 좋은 점이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학업과 관련되어 있는 사람들이 특정한 주제에 대해 글을 써야 할 때 여러 나라의 구글 사이트는 많은 도움을 줍니다.

예를 들어, 낙농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어도 한국에 있는 자료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와 다르게 네덜란드나 미국에서 낙농에 관한 자료를 찾으면, 무수히 많은 자료가 나타나지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정보를 다양하게 활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질 것입니다.

접속할 수 있는 호주 구글 주소

접속할 수 있는 영국 구글 주소

접속할 수 있는 일본 구글 주소


해외 사이트 이용 방법 추천

이상 미국 야후 바로 가기, 한국어 보는 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사실 해외 사이트를 이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와 같은 방법보다는 VPN을 이용해 보안을 지키면서도 해외에서 접속한 것처럼 우회 하는 방법입니다.

VPN을 사용하는 방법도 무료 VPN부터 유료 VPN, 브라우저를 통한 VPN 등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속도, 안전성, 개인정보 보호 등을 위해서는 유료 VPN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료 VPN 추천 의 경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익스프레스 VPN이 있습니다.

로, 유료 VPN으로는 expressVPN이 존재하고,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업체입니다.

익스프레스 vpn 30일 무료 평가판 사용도 가능하고, 현재 3개월 무료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