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해외주식 증권사 추천 | 계좌개설 이벤트 총정리

2021년 해외주식 증권사 추천 | 각 증권사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총정리 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미국 주식의 드라마틱한 상승과 서학개미들의 단합된 모습을 보고 해외주식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최근 증권사들이 해외주식 계좌개설, 투자 관련 이벤트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증권사들이 서학개미 잡기에 나선 모습이예요.

해외주식 투자가 이렇게 인기 있어진 배경은 해외 주식 특히 미국 주식은 상하한가가 없다보니 코스피보다 더 수익성이 높을 것이라는 기대감과 함께 배당수익을 얻을 수 있어 장기적인 관점에서도 해외 주식이 유리하다는 것 때문인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주식 거래는 일단 국내주식과 다르게 환전수수료, 거래수수료, 미국 주식 실시간 시세 확인 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증권사를 비교해보고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2021년 해외주식 증권사 추천과 함께 해외 주식 계좌개설 이벤트하는 증권사들에 대해 알아볼게요.


삼성증권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삼성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현재 삼성증권에서는 6월 말까지 백불터퓨처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해외주식을 100만원 이상 거래시 20달러, 1000만원 이상 거래시 30달러를 추가해 50달러를, 그리고 마지막으로 1억원 이상 거래시 30달러를 더 추가해 80달러를 2021년 6월 중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투자지원금은 이벤트 참여 신청 시 즉시 신청 계좌로 입금됩니다.

입금된 20달러는 입금된 날로부터 5영업일 이내에 미국 주식 매수금으로 사용 가능하며, 만약 미국주식을 매수하지 않을 경우, 투자지원금은 6영업일 이후 자동으로 출금 처리됩니다.

처음 시작하는 입자에서 1억까지는 무리겠지만 첫거래만 해도 20달러를 받을 수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6월 말까지니 바로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키움증권

키움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키움증권은 7월 13일까지 키움어플을 통해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키움증권 최초 고객일 경우 40달러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계좌로만 신청가능하고 재외국민, 미성년자, 외국인은 신청불가합니다.

이벤트 신청계좌로 즉시 40달러 입금이 된다고 하니 키움증권 영웅문을 사용하시던 분들은 가장 맞는 이벤트이지 않을까 싶네요.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NH투자증권 해외주식 이벤트

NH투자증권 나무에서는 2021년 5월 1일부터 2021년 6월 30일까지 나무/카카오뱅크/케이뱅크에서 비대면 계좌개설을 완료한 신규고객에게 해외주식 1주 또는 5$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해외주식은 나무 고객이 가장 많이 거래한 상위 200종목 중 거래량, 추천 여부 등을 고려하여 30여개 종목으로 구성됩니다.

당첨결과 화면을 캡쳐해서 블로그, 인스타그램, 카페 등에 올리고 친구에게 알리면 스타벅승 아이스 아메리카노 선착순 3천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합니다.

그리고 2022년 3월 31일까지 거래수수료 0.09%, 환전우대 100%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증권-해외주식-계좌개설-이벤트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계좌개설 이벤트

미래에셋증권은 2021년 6월 29일까지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동안 온라인 거래수수료 0%, 환전수수료 0원, 91일 이후부터는 온라인 거래 수수료 0.07%, 환전수수료는 1USD당 1원으로 할인하여 주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미래에셋 다이렉트 타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미래에셋 다이렉트 타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

또한 은행제휴, 방문개설, 비대면 개설을 통해 개설된 계좌관리점이 다이렉트 지점인 계좌 보유 고객 중 이벤트 참여 신청 고객에게 스타벅스라떼 1잔부터 최대 1천만원 현금 리워드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KB증권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KB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KB증권은 미국, 홍콩, 중국, 일본 해외주식에 한해 8월 31일까지 3개월간 해외주식 온라인 수수료 0.07% 이벤트를 시행합니다.

미국, 중국, 홍콩, 일본시장 거래 시 0.07%의 온라인 수수료 적용 혜택을 신청일부터 12개월간 제공해주는 것인데요.

또한 KB증권은 미국 주식 거래 불편을 없애기 위해 미국주식 프리마켓(장전 거래) 거래 시간을 오후 5시(서머타임 해제 시 오후 6시)부터 제공 중입니다.

또 전체 고객 대상으로 미국 주식 무료 실시간 시세 서비스인 ‘실시간 라이트’도 운영중입니다.

글로벌원마켓 서비스를 활용하면 글로벌 6대 시장인 미국, 중국, 홍콩, 일본, 베트남, 한국에 대해 환전 수수료를 내지 않고 원화 거래할 수 있습니다.


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유진투자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유진투자증권은 미국 주식 시장의 프리마켓(정규 시장 전에 열리는 시장), 애프터마켓(정규 시장 뒤에 열리는 시장) 거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프리마켓 거래서비스는 저녁 7시부터 미국주식 정규 시장이 문열기 전인 밤 10시 30분까지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애프터마켓 거래서비스는 정규 시장이 끝난 뒤 1시간 동안 운영된는데 오전 5시부터 오전 6시까지 정규 시장과 동일한 경쟁매매 방식으로 미국 주식을 팔고 살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종합계좌 보유고객이 이번달 30일까지 프리마켓, 애프터마켓 시간에 10만원 이상 미국주식을 거래할 경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 모바일상품권을 100%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끌리는 점은 프리마켓과 애프터마켓 시간에 100만원 이상 거래를 하면 추첨으로 애플주식 1주를 주는 것인데요.

관심 있으신분은 이벤트신청을 해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유안타증권

유안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유안타증권 계좌개설 이벤트

유안타 증권은 2021년 7월 31일까지 이벤트 신청 익일부터 90일간 미국, 주욱, 홍콩, 대만 주식 거래에 대해 0.1%의 우대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유안타증권은 환전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 해외주식 통합증거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외주식 통합증거금 서비스란 해당 국아의 통화를 미리 환전하지 않아도 내 계좌에 있는 원화 또는 외화를 사용하여 해외주식을 거래한 후, 결제일에 해당통화로 자동으로 환전 정산되는 서비스입니다.

처음 주식거래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특이하게 유안타증권은 대만 주식 거래 서비스 오픈과 함께 대만 유안타증권 리서치 법인 유안타 시큐리티즈 인베스트먼트 컨설팅(YSIC)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쓴 시황, 기업·산업 리포트 등 다양한 분석자료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유안타증권에서는 오늘 산 대만주식을 데이트레이딩으로 매도 가능한 대만주식 데이트레이딩 서비스 오픈을 하였습니다.

천만원 이상 거래서 딘타이펑 1만원권, 해외주식 3천만원 이상 거래시 딘타이펑 3만원권을 추첨으로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