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검색 하는 방법 TOP 5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세상에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인 생활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사용하면서 자신의 계정을 사용하지 않거나 계정이 있더라도 타인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방문기록이 남습니다. 방문기록을 남기지 않고 타인의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존재하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 계정 만드는 법 및 탈퇴 방법은 인스타그램 탈퇴 방법 pc 모바일 | 계정삭제 방법 포스팅 참조하시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이란?

인스타그램은 인터넷을 사용하여 사진, 동영상, 스토리, 하이라이트 스토리 등을 공유하는 플랫폼입니다.

인스타그램을 대표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이고, 필요에 따라서는 컴퓨터로 사용하기도 하는데요.

2014년의 기록을 보면, 인스타그램은 이 당시에 사용자 수가 3억명이었고, 총 게시글 수는 300억개 이상이었다고 합니다.

매년마다 기록은 다르겠지만, 전세계에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인스타그램을 사용합니다.

인스타그램은 Instant와 Telegram의 합성어입니다.

인스타그램의 슬로건은 ‘세상의 순간적인 장면을 공유하다’이고, 2010년에 세상에 처음 등장했는데요.

세계 각지에서 다양한 일은 끊임없이 일어나는데, 사람들은 그런 내용들을 인스타그램을 통하여 간편하게 세계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비행기 모드로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지 않고 휴대폰으로 쉽게 인스타그램 몰래 보기가 가능한 방법은 비행기 모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안드로이드나 아이폰 모두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인스타그램 몰래 보는 방법 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인터넷이 되는 상태에서 인스타그램을 열고 로그인을 합니다.
  2. 인스타그램에 모든 스토리가 보일 때까지 3~5분 정도 기다립니다.
  3. 비행기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4. 다시 인스타그램으로 돌아가 스토리를 확인합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가 휴대폰에 이미 나타난 상태이기 때문에, 비행기 모드여도 스토리를 볼 수 있는 것인데요.

비행기 모드이기 때문에 ‘조회한 사람’목록에도 뜨지 않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 방법이 안 될 수 있으니, 인스타그램 몰래 보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도 소개해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검색 하는 방법

dumpor.com

dumpor.com
dumpor.com

인터넷 주소창에 ‘dumpor.com’를 넣고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인스타그램을 로그인하지 않고 성인인증이 필요한 게시물을 볼 수 있고, 사이트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그리고 최근 24시간 이내의 자료만 볼 수 있는 게 아니라, 제한없이 자료를 볼 수 있는 특징도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서 본인의 기록을 남기고 싶지 않을 때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참고로 이 사이트에서 광고를 좀 볼 수 있습니다. 사이트 내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프로필, 위치, 태그’ 순서대로 노출되는데요.

프로필란에는 입력한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비슷한 다른 프로필도 보입니다. 보이는 프로필에 들어가보면, 실제 인스타그램의 내용과 비슷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사진을 확인할 때는 조금 시간이 걸릴 수 있다는 것을 참고하면 좋을 것입니다.


fullinsta.photo

fullinsta.photo
fullinsta.photo

인터넷 주소창에 ‘fullinsta.photo’를 넣고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 사이트의 경우, 사용자아이디 그리고 해쉬태크 모두 인스타그램을 로그인 하지 않으면서 검색할 수 있는데요.

어떠한 검색어를 넣어도, 다양한 사람들의 정보다 모두 노출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하나 넣어서 확인해보면, 로딩속도가 꽤 긴 것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인내하며 기다리다 보면 필요한 내용이 나타납니다. 기다려도 아무 반응없이 시간만 지나가면, 우선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insta-stories.ru

insta-stories.ru
insta-stories.ru

인터넷 주소창에 ‘insta-stories.ru’를 넣고 해당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고,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넣고 조회할 수 있는데요.

‘instagram.com/사용자아이디’, ‘@사용자아이디’, ‘사용자아이디’ 모든 방식으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stagram.com/CC’, ‘@CC’, ‘CC’ 모두 입력 및 조회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이 사이트는 24시간 이내에 작성한 게시물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사이트는 전체적인 속도가 빠른 장점을 갖고 있지만, 태그가 표시되지 않는 단점도 갖고 있습니다.


Picuki

Picuki
Picuki

Picuki 사이트에 접속하면,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활용하지 않고 여러 게시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어느 사람이든 인스타그램을 이용하여 다른 사람의 스토리를 보려면, ‘조회자 목록’에 표시를 하며 진행할 수 있는데요.

그 상대방이 자신이 스토리를 본 것을 확인하지 못하게 하려면, 이 Picuki를 이용하면 됩니다. 생각보다 사용법은 단순한데요.

사이트에 접속하여 알고 싶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고 게시물을 조회하면 됩니다.


Storiesdown

Storiesdown
Storiesdown

Storiesdown 사이트에 접속하면, 인스타그램 로그인을 활용하지 않고 여러 게시물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알고 싶은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넣고 조금 기다리면 스토리 혹은 게시물에 대해 선택하는 내용이 나오는데요.

각각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게시물을 선택하면 새로운 창이 뜨고 다운로드 기능을 쓸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 많은 사진들을 저장해놓고 실제로 그 파일이 없는 사람의 경우, 이 사이트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상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검색 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소개하고 있는 사이트들이 모두 정상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는 로딩시간이 길 수도 있고, 어느 사이트는 조회기능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래서 여러 사이트 정보가 필요합니다.